2014년 5월 30일 금요일

민사고 과학/수학 영재교육 KSMP


KSMP 특징

학생들에게 과학의 원리에 대한 정확한 이해로 시작하여 실험, 연구 보고서 작성, 올림피아드 준비까지 체계적인 과학 교육을 통해 과학 영재 학생들이 본인의 영재성을 발견하고 계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본교의 과학 영재교육은 수학과 과학의 3개 영역(물리 화학 생물)에서 기초-심화-사사과정을 통하여 내실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본교의 과학교사들은 각 분야별로 대학교수 수준의 박사급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과학에 관심이 있는 학생들에게 원리에 대한 정확한 이해로 시작하여 실험, 연구 보고서 작성, 올림피아드 준비까지 체계적인 과학 교육을 해 오고 있습니다. 본교 교사들의 헌신적이고 체계적인 지도로 본교 자연계열 학생들은 이미 대한민국 학생발명전시회 대통령상 수상, 국제 올림피아드 금상(물리 화학 생물 수학), 삼성 휴먼테크 논문 대회 금상(지학), 대통령 과학 장학생 선정, 전국 최고의 한의대, 의치대 진학률 등 고등학교 과학 영재교육 분야에서 괄목할만한 성과를 올리고 있습니다. 이런 지도 경험을 바탕으로 과학에 관심과 능력이 있는 중학생들에게 과학자로서의 올바른 연구 자세와 방법을 지도하기 위하여 과학 영재 교실을 열게 되었습니다. 과학 영재 학생들이 본인의 영재성을 발견하고 계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본 과정을 수료한 학생들은 수료 후에도 본교의 지도교사들이 홈페이지 등을 통하여 추수지도를 계속하여 받을 수 있게 할 예정입니다.
본 캠프는 과학전람회 및 각종 발명대회 출품을 위한 과학적 창의력 신장, 민사고의 특색 있는 교육문화 체험을 통한 공부 능력의 향상 및 청정한 지역에서 다양한 야외활동을 통한 심신의 수련 등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본교의 과학 영재교육은 수학과 과학의 3개 영역(물리 화학 생물)에서 기초-심화-사사과정을 통하여 내실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