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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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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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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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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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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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 원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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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학 영 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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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과정(5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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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화과정(6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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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사관찰 추천서는 대구지역 초등학생 지원자만 작성하는 것임.
※ 지원분야에 “O” 표기하세요.
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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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 대 전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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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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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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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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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과의 교류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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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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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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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 문항 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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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 우 수
상위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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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우수
상위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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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 수
상위 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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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 통
상위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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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이하
50% 이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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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재
행동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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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높은 수준의 어휘를 사용하고 깊이
있는 사고를 할 줄 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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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상황에 대하여 정확하고 비판적으로
판단할 줄 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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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새로운 사물 혹은 상황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많은 질문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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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성공과 실패의 여부에 상관없이 자기 주도적
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그 결과에 책임을 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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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십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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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내 생각을 다른 사람에게 분명하고
조리 있게 말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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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의사 결정하는데 있어 주도적 역할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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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내 생각과 달라도 다른 사람들의 생각과
선택을 존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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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알고 있는 지식이나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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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적인 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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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모르는 문제가 있으면 그것을 알 때까지
파고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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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더 나은 생각이나 아이디어라고 생각되면
곧 받아들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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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만약~라면 어떻게 될까?’라는 생각을
자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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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남들이 당연하게 보는 것도 그냥 지나
치지 않고 의문을 갖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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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
적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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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잘 모르는 수학 문제가 있으면 반드시
알아내려고 노력하는 끈기가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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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수학에 관련된 질문에 답을 잘하고 엉뚱
하거나 기발한 질문도 잘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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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주변 환경에서 수치와 양적 측면에 민감
하고 관심이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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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과제 해결의 결정적 단서를 순간적으로
떠올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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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수학 문제 풀이 방법이 또래 친구들의
방법보다는 독특하고 색다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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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전제로부터 조리 있게 결론을 도출해 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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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알고 있는 수학적 원리나 내용을 다른
교과나 일상생활에 잘 적용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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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문제 해결에 필요한 새로운 방법이나
다양한 풀이 전략을 적절히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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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술형
지원
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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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학(기초, 심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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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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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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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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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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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추천서를 작성하면서 사실에 입각한 내용만을 공정하게 기재하였으며, 본 추천서의 내용을 지원자와 제3자에게 어떠한 경우에도 공개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작 성 자 : 교사 성명 ( 인 )
확 인 자 : 학 교 장 (직인)
or 영재업무담당 부장교사 ( 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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