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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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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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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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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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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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 원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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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 학 영 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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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과정(5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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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화과정(6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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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사관찰 추천서는 대구지역 초등학생 지원자만 작성하는 것임.
※ 지원분야에 “O” 표기하세요.
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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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 대 전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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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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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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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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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과의 교류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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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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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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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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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 우 수
상위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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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우수
상위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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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 수
상위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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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 통
상위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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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이하
50%이 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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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재
행동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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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높은 수준의 어휘를 사용하고 깊이 있는
사고를 할 줄 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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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상황에 대하여 정확하고 비판적으로 판단
할 줄 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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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새로운 사물 혹은 상황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많은 질문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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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성공과 실패의 여부에 상관없이 자기 주도적 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그 결과에 책임을 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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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십
특 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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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내 생각을 다른 사람에게 분명하고 조리
있게 말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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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의사 결정하는데 있어 주도적 역할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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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내 생각과 달라도 다른 사람들의 생각과
선택을 존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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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알고 있는 지식이나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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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적
인 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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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모르는 문제가 있으면 그것을 알 때까지
파고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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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더 나은 생각이나 아이디어라고 생각되면
곧 받아들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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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만약~라면 어떻게 될까?’ 라는 생각을
자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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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남들이 당연하게 보는 것도 그냥 지나치지
않고 의문을 갖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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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
적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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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치 해석에 관심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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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문제의 중요한 특징과 해결책을 잘 기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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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간단, 명쾌 또는 효율적인 해결책의 진가
를 알아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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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사고하고 판단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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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통찰력을 사용해서 직관적으로 문제를
풀어나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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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머릿속으로 문제해결 과정을 거꾸로 짚어나
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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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어떤 경향성이나 관련성을 발견하기 위해
데이터를 조작하고 실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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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과학적 장비와 수학 방법을 즉흥적으로
만들어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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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술형
지원자의 과학영재 분야에서의 우수성이 드러나는 학습 능력 및 개인적 특성 등에 관한여 구체적 일화나 사례를 들어 기술하여 주십시오.
지원
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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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기초, 심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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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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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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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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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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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추천서를 작성하면서 사실에 입각한 내용만을 공정하게 기재하였으며, 본 추천서의 내용을 지원자와 제3자에게 어떠한 경우에도 공개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작 성 자 : 교사 성명 ( 인 )
확 인 자 : 학 교 장 (직인)
or 영재업무담당 부장교사 ( 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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