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30일 월요일

ISC KOREA, 미국 토마스 제퍼슨 학교(Thomas Jefferson School) 한국 사무실 오픈



토마스 제퍼슨 학교의 학업 방식이 EBS를 통해서 국내에 방영된 이후에 많은 학부모님들이 자녀들을 이 학교에 입학을 원했다. 하지만, 학교에 대한 부족한 정보와 자세한 입학 수속 과정을 몰랐기 입학 지원을 포기할 수 밖에 없었다.

ISC KOREA는 미국 세인트루이스에 있는 토마스 제퍼슨 학교 (Thomas Jefferson School)와 독점 한국 지사 협력을 하였다고 전했다.

토마스 제퍼슨 학교는 미국에서 매년 SAT, ACT 점수 전미 평가 1위를 유지하고 있는 명문 학교이다. 교사와 교직원, 학생들과의 친밀한 관계는 이타적인 캠퍼스 생활 분위기를 조성하며 학업에만 매진 할 수 있는 최적의 학교이다.

미국의 토마스 제퍼슨 명문 보딩학교로써 국제 학생들에게 학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7학년(미국기준) 신입생과 8~12학년별 학년 별로 각각 신입생을 받고 있다.

2019학년 9월 입학 학생을 위한 신청서는 11월까지 접수 마감 예정이며, 학생들이 지원 자격 조건인 SSAT 시험 점수와 인터뷰 절차를 거쳐야 한다.

토마스 제퍼슨 학교 한국 사무실의 이노열 대표는 국내 SKY 대학과 미국 IVY리그 대학 입학을 목표로 하는 학생들은 토마스제퍼슨 학교에서 제공하는 우수한 교육을 발판으로 준비하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ISC KOREA는 한국 학생들에게 더 많은 학업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번에 토마스 제퍼슨 학교와 독점 협약을 맺게 되었다. 지원을 희망하는 학생들은 ISC KOREA에서 진행하는 지역 설명회를 통해서 자세한 입학 문의와 지원이 가능하다.

[매일경제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