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5일 월요일

국내서 첫 호주대학교 자체 입학시험

중앙일보
UniSA(남호주대학교) 전경.
2014년도 호주 명문대학교 입학을 위한 ‘제1회 유니센터 호주대학교 자체입학시험’이 12월 14일 한국에서 시행된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진행되는 시험으로 유니센터 및 호주대학교 관계자들의 관리 감독한다. 시험은 1시간 내외로 이뤄지며, 기본적으로 말하기·듣기·쓰기·읽기 테스트를 진행한다.

유니센터 호주대학교 자체 입학시험에 통과하면 맥콰리대학교·그리피스대학교·르꼬르동블루·ICMS 호텔학교 등 총 12개 대학교로 입학할 수 있다. 경영학·회계학·호텔경영학·요리학·제과학·신문방송학·경영학·IT정보통신·컴퓨터공학 등 영주권이 가능한 학과들을 포함해 다양한 학과가 있다. 모두 1학년 과정으로 입학할 수 있다.

참가 대상자는 대학생, 전문대학 졸업자, 검정고시 통과자, 올해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 등이다. 접수하기 위해서는 여권사본·최종학력증명서(영문)·최종성적증명서(영문)가 필요하다.

검정고시를 통과한 학생은 검정고시 성적표(영문)를 제출해야 한다. 올해 수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은 고등학교 성적표를 영문으로 발급받은 후 여권사본과 함께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해야 한다.

한편 유니센터 호주대학교 자체 입학시험은 인원이 제한돼 있고 선착순으로 수험표를 발행한다. 입학시험 응시를 원한다면 서두르는 것이 좋다. 접수는 유니센터 공식 홈페이지(www.unicentre.co.kr)에서만 가능하다. 시험은 무료이며, 신청UniSA(남호주대학교) 전경. 마감은 12월 7일까지다.
 중앙일보

댓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