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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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 교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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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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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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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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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 원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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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 학 영 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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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과정(5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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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화과정(6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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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사관찰 추천서는 대구지역 초등학생 지원자만 작성하는 것임.
※ 지원분야에 “O” 표기하세요.
성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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휴 대 전 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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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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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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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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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과의 교류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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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개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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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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평가항목 영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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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 우 수 
상위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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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우우수 
상위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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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 수  
상위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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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 통 
상위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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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통이하 
50%이 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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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재 
행동 
특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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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높은 수준의 어휘를 사용하고 깊이 있는 
사고를 할 줄 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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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상황에 대하여 정확하고 비판적으로 판단 
할 줄 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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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새로운 사물 혹은 상황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많은 질문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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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성공과 실패의 여부에 상관없이 자기 주도적 으로 문제를 해결하고 그 결과에 책임을 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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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더십 
특 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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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내 생각을 다른 사람에게 분명하고 조리 
있게 말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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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의사 결정하는데 있어 주도적 역할을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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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내 생각과 달라도 다른 사람들의 생각과 
선택을 존중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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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알고 있는 지식이나 정보를 친구들과 공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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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의적 
인 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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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모르는 문제가 있으면 그것을 알 때까지 
파고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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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더 나은 생각이나 아이디어라고 생각되면  
곧 받아들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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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만약~라면 어떻게 될까?’ 라는 생각을  
자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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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남들이 당연하게 보는 것도 그냥 지나치지 
않고 의문을 갖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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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 
적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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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수치 해석에 관심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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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문제의 중요한 특징과 해결책을 잘 기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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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간단, 명쾌 또는 효율적인 해결책의 진가 
를 알아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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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사고하고 판단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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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통찰력을 사용해서 직관적으로 문제를  
풀어나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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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머릿속으로 문제해결 과정을 거꾸로 짚어나 
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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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어떤 경향성이나 관련성을 발견하기 위해 
데이터를 조작하고 실험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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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과학적 장비와 수학 방법을 즉흥적으로  
만들어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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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술형
지원자의 과학영재 분야에서의 우수성이 드러나는 학습 능력 및 개인적 특성 등에 관한여 구체적 일화나 사례를 들어 기술하여 주십시오.
지원 
분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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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학(기초, 심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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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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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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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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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이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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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추천서를 작성하면서 사실에 입각한 내용만을 공정하게 기재하였으며, 본 추천서의 내용을 지원자와 제3자에게 어떠한 경우에도 공개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작 성 자 : 교사 성명 ( 인 )
확 인 자 : 학 교 장 (직인)
or 영재업무담당 부장교사 ( 인 )
KMC,성대수학경시. 교육청.대학영재교육원대비 기출문제풀이 
과학영재 Olympiad 대비반, 과학창의력대회
American Mathematics Competitions( 미국수학경시대회 )
(AMC8/10/12) 대비 영어원서 강의, 국제학교수학과학지도, SAT준비
다수의 대상 금상(KMC한국수학경시대회,성대수학경시 대구1등,
2011 AMC8 perfect score 전국 1등 세계최연소 만점) 지도 경험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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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녹원 학원 -- 교육상담 환영 합니다 
( 대구시 수성구 지산동 )
대구 경북 AMC8/10/12 문의 및 접수:
Tel( 053-765-8233
011-549-520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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