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PS 21 - 2014
Winter
Global Leadership Program for Students
1. 목적 : 글로벌리더로서의 품성 함양, 영어 토론-연설-발표 능력
향상, 자기주도적 학습 습관 체득
2. 특징 : 놀이 중심의 캠프가 아니라, 1일 7시간 토론-연설-발표 능력을
향상하기 위한 엄격한 프로그램
3. 기간 : 2014년 1월
5일(일) 오후 2시 기숙사 입소 ~ 2014년 1월 25일(토) 오후 4시 퇴소
4. 장소 : 민족사관고등학교 기숙사 및 교육관
5. 교육인원 : 384명 이내(24반*16명)
* 입소후 평가를 통하여 Level 1-2로 구분하여
진행함.
6. 대상 : 초등학교 5학년 ~
중학교 2학년에 재학 중인 학생
7. 교육비 : 350만원(입학금,
수업료, 특별활동비, 기숙사비, 보험료, 교재비 등 포함)
8. 주요프로그램(프로그램은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Debate, Research and
Presentation, Speech and Speech Writing, Social Service, Group Activities,
Sports, Club Activities etc.
9. 제출서류 및 접수 방법 : 원서 온라인접수, 서류 우편 제출, 입학금 납부가
되어야 접수 완료
1)
응시원서접수
- 온라인접수 : www.glps.or.kr
- 기간 : 2013년 10월 14일(월) 09:00 ~12월 6일(금)
17:00
2) 영어능력 증빙서류 1부(영어 관련 대회 상장
또는 공인기관에서 발행한 영어능력 등급표/성적표 사본)
* "영어 관련 대회 상장"은 교내 대회 상장이 아니라 많은 학생을 대상으로 한 교외 대회의
상장임
* "공인기관에서 발행한 영어능력
등급표/성적표 사본"이란 초,중등학생 대상의 TOEIC, TEPS, TOSEL, TESL, G-TELP, ESPT, FLEX, IET,
PELT, SEPT, SLEP, TOEFL 등 공인된 기관에서 보는 시험의 등급표/성적표를 말하며, 제출된 각 시험의 점수는 조견표에 따라
객관적인 비교를 하여 평가함
* 위와 같은
상장이나 성적표가 없는 경우 별도로 영어능력을 입증할 수 있는 자료(학교나 학원에서의 자료, 영어지도교사 추천서의 경우는 학생의 영어능력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이 있어야 함)를 보내주시면 심사함. 단, 위의 공인된 상장이나 성적을 우선 심사함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므로 복사본을 제출
3) 자기소개서 1부
* 자기소개서는 특별한 양식이 있는 것은 아님, 다만
내용에 1) 자기 소개 2) 캠프 참가 목적 3) 캠프에서 배우고자 하는 것 4) 영어능력 정도가 반드시 포함되어야 함
4) 서류접수방법 : 우편접수(2013년
12월9일(월) 도착분까지 유효)
225-823 강원도 횡성군 안흥면 봉화로 800 민족사관고등학교 GLPS 담당자 앞
5) 입학금 납부(온라인접수와 함께 입학금 50만원 납부)
- 입금계좌 : 신한은행 140-003-636952 (예금주: 학교법인 민족사관학원)
- 납부기간 : 2013년 10월
14일(월) 09:00 ~ 12월 6일(금) 17:00
* 반드시 학생이름으로 입금하시고 미납시 참가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서류심사에서
제외함
6) 접수 결과 확인 -
www.glps.or.kr
10. 참가자 선정기준
- 본교 기숙사 수용 사정에 맞추어 출신지역, 성별, 학년, 영어능력 등을 고려하여 선정
- 단체생활에서 상대를 이해하고 배려하고 존중할 수
있는 성품을 지닌 학생
- 집에서 떠나
자기주도적으로 생활하고 학습할 수 있는 태도를 지닌 학생
11. 반편성 기준
- 입소후 지필고사와 면접에 의하여 능력별 반편성
- 반의 구성은 초-중학교의 구분은 하나 학년 구분은
하지 않음
12. 참가자 발표 및 수업료 납부
- 발표일 : 2013년 12월 10일(화) 17:00
- 확인 : www.glps.or.kr
- 수업료 납부 : 신한은행 140-003-636952 (예금주: 학교법인 민족사관학원) :
300만원
- 납부 기간 : 2013년 12월
10일(화) 17:00~ 12월 16일(월) 17:00
- 탈락자 입학금 환불 : 2013년12월 28일(토)까지 환불 완료
예정
* 반드시 학생이름으로 입금하시고 미납시 참가 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대기자 명단에서 충원함
13. 참가 취소 신청
-glps@minjok.hs.kr 로 인적사항과 취소사유를 간략히 기재하여 2013년 12월
10일(화)까지 신청
*
한번 취소한 학생은 당해 GLPS 에 재등록 불가
14. 결원시 대기자 충원
- 대기자 명단의 순위대로 개별연락
- 추가등록[추가 등록 요인 발생시 별도 공지]
15. 환불규정[수업료 또는 입학금의 반환기준에 준함]
* 개인적인 사정으로 늦게 입소하는 경우, 그 기간에
대해서는 환불하지 않음
* 입소 후 개인적인
사정으로 귀가하여 업무를 처리한 후 귀교하는 경우, 그 기간에 대해서는 환불하지 않음
* 입소 후 전염성 질환 또는 기타 질환으로 판명되어 귀가 치료를 하고 귀교하는 경우, 그
기간에 대해서는 환불하지 않음
* 입소 후
전염성 질환으로 판명되어, 의사의 진단서를 첨부하여 2주차 일요일 오후 2시 이전까지 퇴소하 는 경우, 그 기간에 대해서는 “수업료-(수업료*
퇴소일까지의 수업일수/총수업일수)”로 환불함
*
입소 후 사고로 캠프를 지속할 수 없다는 의사의 진단서를 첨부하여, 2주차 일요일 오후 2시 이전까지 퇴소하는 경우, 그 기간에 대해서는
“수업료-(수업료* 퇴소일까지의 수업일수/총수업일수)”로 환불함
* 위 사항에 적용되지 않는 사항은 다음의 원칙을 적용함
- 2014년 1월
5일(일) 오후 2:00까지 : 입학금 및 수업료 전액
- 2014년 1월 5일(일) 오후 2:00이후 ~ 2014년 1월 14일(화) 밤 12시
까지 : 수업료-(수업료* 퇴소일 까지의 수업일수/총수업일수)
- 2014년 1월 14일(화) 밤 12시 이후 : 환불 불가
16. 기타
- 캠프 중 발생하는 사고에 대하여 민족사관고등학교가 가입한 보험의 범위내에서만 보상함
- 캠프 중 발생하는 본인 부주의와 과실로 인한
사고는 본인이 보상함
- 캠프 중 발생하는
쌍방간의 부주의와 과실로 인한 사고는 피해자-가해자 쌍방의 협의에 의해 보상함
- 2주 미만의 교육 이수자에 대하여는 교육이수증을 발급하지 않음
17. 문의 및 안내
- GLPS 홈페이지 : www.glps.or.kr
- 전화 :070-8675-5207,내선 5207
(월-금: 9:00~5:00)
- 팩스 :
033-342-8660
- E-mail :
glps@minjok.hs.kr (캠프접수기간에는 문의전화가 많아 통화가 안 될 수도 있사오니, 되도록 이면 이메일 문의 바랍니다. 성실히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민족사관고등학교
댓글 없음:
댓글 쓰기